배달일기☆

[배달일기] 5장-피자나라 치킨공주 편

에잇이 2021. 6. 16. 21:47

피나치공 편!

예전에 대학 다닐 때
피나치공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집 주변에 없어서
잊고 살다가 최근에 집 근처로
배달되는 위치에 피나치공이 생겼더라구요!!


바로 추억이 생각나서 시키게 되었습니다!!!
고구마 피자가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통새우불고기피치세트로 시켰어요!

통새우불고기피치세트 L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와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너무 행복한 거 같아욬ㅋㅋㅋ
피자 먹을지 치킨 먹을지 고민 안 해도 되니까요!!

통새우불고기피자 (피자나라치킨공주)

먼저 통새우불고기피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주문했는데요!
피자만 전문적으로 하는 피자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먹을만한 피자였어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피자맛?!)

새우와 불고기도 군데군데 보이고,
브로콜리, 양파 같은 야채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고기 종류만 먹으면 뭔가 빨리 질리는데 말이죠!)

증말 왜 이제야 피나치공이 생겼는지..ㅠㅠ

후라이드 치킨 (피자나라 치킨공주)

치킨도 너무 맛있었어요!
보통 치킨을 사 먹다 보면
후라이드에 간이 쎄서 짠 경우도 있거든요!

피나치공은 그렇지 않고,
담백해서 피자와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고구마 피자도 먹어볼까 봐요!
단 한 번도 고구마 피자를 먹어본 적이 없는데...
(집에서 콤비네이션만 먹는 편)

피자랑 치킨을 같이 먹고 싶은 날에
꼭 먹어야겠어요ㅎㅎㅎㅎ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