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일기☆

[배달일기] 16장-1일1떡 편

에잇이 2021. 9. 5. 12:37

 

1일1떡 편!!!


예전엔 떡볶이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상하게 어느 순간부터 떡볶이가 먹고 싶은 날이 생기고,
심지어 배달이든 사먹든 하게 됐네요!

이 날도 갑자기 로제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 져서
어디서 배달을 시켜먹어 볼까... 고민하던 중
리뷰가 좋은 1일1떡에서 시키게 되었어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세트에서 취향에 따라 떡볶이 종류, 떡 종류, 맛 등등
고를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언제나 빠르게 배달해주셨어요!


1일 1떡볶이 하자는 의미에서
이렇게 가게 이름을 지으셨나 봐요ㅋㅋㅋㅋ
(야옹이 넘 커엽)


리뷰 이벤트 참여로 미니핫도그를 받았어요!


뭔가 꾸덕한 떡볶이라기보단
국물떡볶이에 가까웠어요!

그렇지만 로제 맛도 많이 나고,
여기는 쌀떡, 밀떡 취향대로 골라서
시킬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떡 식감 차이점을 몰라 섞어서 시켰는데
아무래도 밀떡이 더 제 취향이었던 거 같아요!
다음엔 밀떡으로만 먹어야겠다 싶었네요ㅋㅋㅋㅋ
(쌀떡은 뚝뚝 끊기는 느낌이라면 밀떡은 쫀득쫀득!)

그리고 미니핫도그는 후랑크소세지와
시중에서 판매하는 핫케이크 믹스로 만들었을 때의 맛이었고,
치즈볼도 달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뭔가 새로운 곳을 시킬 때마다 안 맛있는 곳이 없어
새로운 맛집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ㅎ

오늘 점심이나 저녁으로
떡볶이 어떠신가요?!?!


저는 오늘도 떡볶이가 먹고 싶어
집에서 대충 샌드위치에 넣는 햄과 양파만 넣고
고추장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답니닼ㅋㅋㅋ


오늘도 맛있는 거 많이 드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