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일기☆

[배달일기] 삼첩분식 마라로제떡볶이

에잇이 2022. 11. 27. 11:12

 

삼첩분식에 바질크림떡볶이가 궁금해서
구경하던 중 마라로제떡볶이라는 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뭔가 마라로제가 더 땡겨서 마라로제떡볶이를 시켰어요!

 

 

주문은 삼첩분식 대연점에서 했어요!
어떻게 시킬까 하다가 이래저래 욕심부리다보니
세트상품으로 시키는 게 좋겠더라구요^^...
(배고픈 사람의 욕심)

분명 50분 정도 걸린다했는데
39분이나 일찍 가져다준 삼첩분식 클라스...

 

 

리뷰 이벤트를 참여했었는데요.
영수증에 넹! 이라고 적으신 직원분..
너무 귀여우셨어요ㅠ....
잘 확인해서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이첩세트로 마라로제떡볶이에
감자폭탄, 토핑으로 치킨 꿔바로우, 비엔나 4개 추가, 쿨피스 주문을 했어요!
리뷰 이벤트로 분모자를 추가했구요!

 

 

예전에도 삼첩분식을 한 번 시켜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빨간 상자가 아니고, 그냥 심플?한 디자인이었던 거 같아요.
좀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나긴 한뎈ㅋㅋㅋㅋ우선 빨간색은 아녔습니다.(아마도?)

삼첩분식은 포장도 잘돼서 와서 여는 맛이 있어요ㅎㅎㅎ
열어보니 착착 열심히 쌓아져 있는 음식들!!
열자마자 냄새가 미쳤어요ㅎㄷㄷ

 

 

삼첩분식은 일회용 수저를 잘해서 주는 거 같아요.
안에는 수저, 젓가락, 휴지, 이쑤시개까지 들었답니닼ㅋㅋㅋ
식사 마지막까지 책임지는 삼첩분식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고~!

 

 

평소에 매운 걸 못 먹어서(불닭은 먹지도 못함)
1단계로 시켰지만 가게 피셜 추천 단계는 2단계였어요!!
마라를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닌데
한 번 먹고나서부터 가끔 자꾸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음식이 되었어욬ㅋㅋㅋ

그래서 뭔가 마라 메뉴가 나온 곳이 있으면
가서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거 같아요!!

 

 

마라로제떡볶이에는 기본으로
떡+포두부+분모자+우삼겹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포두부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서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그 두부 겉면에 약간 질긴 부분이라 해야 하나...
껍질 부분(?)을 얇게 썰어놓은 맛이었어요!!

감자폭탄으로 무슨 감자 종류를 주는지 찾아보다가
알고 보니 맛감자를 주는 거더라구요?!?!
감자튀김 중에 가장 좋아하는 게 맛감자거든요!!

평소에도 감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해쉬브라운보단 맛감자인 거 같아요ㅎㅎㅎ
식감은 똑같고, 모양만 다른데 왜 맛이 다른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

 

 

그리고 1단계를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0단계도 있긴 한데 그거는 아예 마라 맛이 안나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에 2단계는 너무 매울 거 같고 해서 1단계를 시켰던 건데
못 먹을 매운맛은 아니더라구요!!

저한테 맞는 매운맛이었어요!!
남자친구랑 같이 먹었었는데 남친은 마라 맛이 난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욬ㅋㅋㅋㅋ

강한 마라는 아니라서 마라 입문자나 잘 못 드시는 분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떡볶이인 거 같아요!
(참고로 남친은 강한 마라를 못 먹습니닼ㅋㅋㅋㅋ)

 

 

우선 찍먹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저는 부먹이든 찍먹이든 상관없어서
다른 그릇 찾기도 귀찮으니 그냥 부어버렸어욬ㅋㅋㅋ

그런데 치킨 꿔바로우 이거 대박이예요!!!
순살치킨도 있었는데 튀김옷이 느끼하지 않을까??싶어서
꿔바로우로 시킨 거였는데 진짜 대존맛 진짜로

삼첩분식 드실 때 치킨 꿔바로우 무조건 시켜 드세요.
마라로제떡볶이를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바질크림떡볶이도 시켜먹어 보려구요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임을 알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