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담백한 고기찜, 롯데백화점 광복점(남포동) 편백집

에잇이 2022. 7. 22. 17:56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도 가봤었던 집인데
어머니가 자극적인 음식(특히 매운 것)을 못 드셔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방문했었던 '편백집'입니다!

 

 

위치는 아쿠아몰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며 뭘 먹을지 고민했어요.

 

 

예전에는 모둠 편백찜을 먹었었는데
요번에는 소고기편백찜을 먹고 싶어서
마침 세트메뉴도 있기에 소고기 편백찜 2인 세트로
일품 식사는 소고기덮밥으로 결정했어요!

 

 

밑반찬으로는 깻잎과 고추, 김치 각종 소스와
소고기덮밥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편백찜은 인덕션 위에 올려주시고,
스톱워치를 맞춘 후 시간이 다되면 열어주시겠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배가 고파 소고기덮밥을 먹고 있다 보니
9분이 금방 지나갔어요!!!

 

 

편백찜은 아래쪽에 숙주가 깔려있고,
위에는 소고기 덮어져 있었어요!
아무래도 찜이다 보니 간이 되지 않은 상태여서
그냥 먹으면 밍밍하기만 해서 취향에 따라
소스를 얹어서 먹으면 돼서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두 번째에는 뭔가 딱히 먹고 싶은 건 없고,
느끼한 건 먹기 싫을 때 먹기에 가장 좋았어요!!

찜요리다 보니 속이 불편한 것도 없구요.
다음번에는 이베리코 샤브샤브와 다른 식사 종류도 먹어볼까 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