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15번째 이야기-서면 대독장

에잇이 2021. 5. 27. 18:04

안녕하세욥!!!


이날은 칸다소바에 실패했던 어느 날....
그냥 아무거나 먹을까 하다가
바로 눈에 보이는 곳이 '대독장'이라
'대독장'에 방문하게 된 이야기입니다.

정말 즉흥적으로 방문했는데
김치찌개를 전문으로 파는 곳이더라구요!!
중간에 계란후라이를 알아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후라이팬과 계란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무한리필!!! ※남기지 않을 만큼만 구워먹기※)

주문하니 작은 밥솥에 있는 귀리밥을 통째로 주시고,
김치찌개도 바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이렇게 가져다주시는데
안에 있는 돼지고기가 익을 때까지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보글보글 끓는 동안
계란후라이를 1인당 2개씩 굽고,

밥솥에 있는 밥도 적당히 개인 그릇에 덜어서
비벼 먹을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예전에는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한식이 좋더라구요!

조금 조금씩 입맛이 바뀐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 보다 생각하는 요즘입니다!

이렇게 세팅을 하고 있다보니
충분히 끓인 거 같아 먹기 시작했어요!

역시 김치찌개엔 계란후라이에요ㅠㅠ
가끔 집에서도 같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여기는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가루도 따로 있으니 꼭 넣어드세요!!!)


이때는 따로 사리 추가를 하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사리까지 추가해서 알차게 먹으려구요^^
밥 양도 은근 많아서 (위장이 작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부족하지 않고, 배 터지게 겨우겨우 다 먹었습니닼ㅋㅋㅋ

김치찌개를 좋아하신다면
꼭! 꼭! 가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사리 종류도 다양하니 취향대로
넣어서 드시면 될 거 같네요ㅎㅎ

갑자기 김치찌개가 먹고 싶어져서
오늘 저녁 메뉴는 김치찌개를 먹어야겠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안녕히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