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일기☆

[배달일기] 10장-대만 마제소바&카레 라이징 편

에잇이 2021. 7. 8. 12:59

대만 마제소바&카레 라이징 편!!!


네 맞습니다.(?)
또 마제소바가 먹고 싶어서
배달시켜먹었습니다.

근데 가게가 똑같은 곳 같긴 한데...
이곳이랑 모야시 철판돈까스&대만 마제소바 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카레 라이징이 같이 있는 곳에서 시켰어요!!


역시나 배달 속도 너무나 최고!!
봉투가 넘 귀엽지않나욬ㅋㅋㅋ

저는 차돌박이를 좋아해서
차돌마제소바가 있길래 한 번 시켜봤어요!!


밥도 같이 비벼 먹어 보고 싶어서
오이시 세트(식초+날계란+밥공기)
같이 시켰어요!!!

근데 날계란은 원래 하나 올라가고
식초랑 밥공기를 더 주는 거 같았어요! (와! 식초가 2개!)
(기본으로 안 시켜봐서 잘 몰라가지구....ㅎ...)


식초가 들어있는 병인데
뚜껑 넘 귀엽지 않나욬ㅋㅋㅋ
토끼길래 밥 먹기 전에 사진으로 기록!!!


추가로 온 날계란도 올려서 먹을 준비!!!
차돌박이도 알차게 들어가 있죠?!
비벼서 반 정도 먹은 다음에 식초도 넣어먹을까 봐요!

아 맞다 사실 면도 곱빼기로 시켰답니다.^^*
(또 시작되는 실수)


뭔가 마제소바.... 라기보단
다른 그냥 비빔 우동 같은 느낌..?!

맛있긴 했는데 마제소바 느낌이 나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던 거 같아요ㅠㅠㅠ

면을 곱빼기로 시키는 바람에
밥은 못 비벼먹었네요...
(항상 왜 욕심을 내는 것인지...!!!!)

기본 대만 마제소바였으면
마제소바 같은 맛이 났을 수도 있지 않을까... 란
생각을 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기 양념? 이 많았다면 더 좋았을 거 같아요!)


맛있었지만...
제 마음속 1등은 아무래도
카이시소소의 마제소바인가 봅니다!!

카이시소소 얼른 또 가고 싶으네요...ㅠ
(코로나... 왜 때문.........)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장마도 끝나가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