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호텔이 함께 있는 중앙동 굿올데이즈카페

에잇이 2022. 9. 5. 17: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중앙동에 방문했을 때
어느 카페를 가볼까 고민하다가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게 된
'굿올데이즈카페'입니다!

 

 

집이 초량동 근처여서 중앙동이 꽤나 가까운데
중앙동에 이런 카페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그래서 너무 궁금한 나머지 방문하게 되었어요!

 

 

굿올데이즈는 카페뿐만 아니라
호텔도 함께 운영하는 곳이었어요!!!

1-2층은 카페, 나머지 3-5층은 호텔이더라구요!!
카페만 보고 갔던 터라 뒤늦게 알게 되었던 사실이었는데
호텔 프런트와 카페 주문을 할 수 있는 바가 분리되어있어
호텔을 이용하실 게 아니라면 바로 중간에 있는 카페로 가서 주문하면 되었어요.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디저트 또 조금 있어서 궁금한 딸기티라미수와 로투스르뱅쿠키,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짠!!!
저희는 1층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2층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막 많이 크진 않았지만 좌석도 많고,
테라스? 자리도 조금만 하게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때는 더웠던 때라 매장 안에 앉게 되었어요!!!

 

 

너무 이쁘게 해서 주시더라구요ㅠㅠㅠㅠ
그냥 티라미수도 좋아하는데
딸기 티라미수는 흔히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서 주문하였고,
르뱅쿠키도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여기 아이스티는 다른 아이스티와 다르게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많더라구요!!
갔다 온 지 조금 돼서 자세히는 기억 안 나지만
젤리..? 코코팜처럼 그런 것도 들어있었던 걸로 기억돼요!!

 

 

그리고 여행객들이 많이 이 호텔에 방문하셔서 그런지
따로 1층에 엽서 판매하는 구역도 있었고,
음료 주시면서 달력같은 엽서도 함께 주셨어요!!!
(6월에 갔었는데 벌써 9월이네요...?)

 

 

젤 먼저 로투스 르뱅쿠키!!!
같이 주신 나이프로 야무지게 잘라서 먹어봤는데
일반 쿠키보다 쫀득쫀득 하니 맛있더라구요!!

마시멜로우도 함께 있어서 더 쫀득했던 거 같아요.
로투스 과자도 맛있고, 마시멜로우도 맛있고....
쿠키가 쫀득하다 보니 목이 막혀서 단독으로 먹기는 힘들 거 같았어요ㅎㅎ

 

 

그다음은 딸기티라미수!!
그런데 제가 이때까지 먹어봤던 티라미수는
빵과 생크림의 조합이었는데
이 티라미수는 크림과 딸기청의 조합으로만 되어있어서
씹히는 게 없이 호로록 넘어가는 게 매력이었어요!!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ㅠ

다음에는 호캉스로 이 호텔로 한 번 와볼까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ㅎㅎㅎㅎ
후기들을 보면 호텔 내부도 예쁘게 생겼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맛있게 먹었던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내돈내산리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