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21번째 이야기-남포동 이재모피자

에잇이 2021. 6. 3. 11: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인기가 좋은
'이재모피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구요!


2~3층으로 운영하던 때부터 알고 있었는데요!
그때는 지금보다 가게가 작았던 터라
기다릴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ㅠㅠㅠ
(이때도 웨이팅은 쭉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재모피자가 확장 이전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확장 이전한 이재모피자를 가보고 나서
'이렇게 피자가 맛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종종 피자 생각이 날 때마다 들리게 되었고,
남포동에 들릴 일이 없어서 안 가다가
최근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 날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매장이 넓다 보니 금방 자리가 나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피자 드 새우와
오븐 불고기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그. 런. 데.


오랜만에 오니 귀여운 아이가 돌아다니더라구요?!?!?!

알고 보니 서빙 로봇이래요!!
고양이를 좋아하는데 고양이 서빙로봇이라니...
넘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
이 아이가 음식 서빙을 해주더라구요ㅠㅠㅠ

냥이가 오면 음식을 가져가고,
화면에 확인버튼?을 눌러주면
입력된 동선을 따라 다시 주방 쪽으로
돌아가는 거 같더라구욬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음식이 다 올 때까지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

피자 드 새우와 오븐 불고기 스파게티

짠!!!
냥이 로봇이 가져다준
피자와 스파게티예요!!!!

다른 분들도 귀여운지
동영상과 사진을 엄청나게 많이
찍으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최대한 비대면으로 서빙하려고
서빙로봇을 데려오신 거 같았어요!

피자 드 새우

이재모피자에서 가장 좋아하는 피자 중 하나예요!!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새우가 들어갔다고 하면 말이 달라지죠!!!

치즈도 완전 많고, 새우도 통통하고,
정말 최고의 피자예요!!!

이재모피자에 오면 보통 피자 드 새우 아니면
불고기 피자를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아요!!

오븐 불고기 스파게티

불고기 피자를 안 시킨 대신
스파게티를 불고기 스파게티로 시켰어요.ㅎㅎ
스파게티는 딱 정석 토마토 스파게티 맛이었어요!

무난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서빙로봇을 구경하며 식사를 하다 보니
금방 식사가 끝나게 되었고,
웨이팅이 있는 거 같아 서둘러 짐을 챙겨서
계산을 위해 카운터로 가게 되었는데
냥이 로봇 말고 다른 서빙로봇도 있더라구요!!!

귀엽.....
머리(?) 쪽에 꼬깔도 씌워놨어요...
진짜....넘....귀엽....ㅠㅠㅠㅠㅠㅠ

표정도 자꾸 변하는 거 같길래
계산하시는 동안 찍어봤어요ㅎㅎㅎ


이렇게 보다 보니 또 피자가 먹고 싶네요ㅠㅠ
다음에는 불고기 피자를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조심하시고, 남은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안녕히 가세요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