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20번째 이야기-초량 제일류초량뚝배기

에잇이 2021. 6. 2. 15:33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골맛집인 '제일류초량뚝배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낙곱새, 초량볶음(낙지+돼지고기), 묵은지찌개, 해장국 등
뚝배기 메뉴를 많이 팔고있는데
스지대창전골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평소에 식사메뉴를 먹으러 가서
뚝배기 메뉴만 시키거나
아니면 사이드메뉴 하나 시켜서 나눠먹곤 해요!

보통 낙곱새가 제 입맛에는 가장 맛있어서
낙곱새만 많이 시켜먹거든요.
이 날도 또 낙곱새를 먹고,
에잉이는 제일류해장국으로 시켰어요!

짜안~

항상 깔끔하게 반찬도 가져다주시고,
음식도 금방 가져다주세요!!!

밥을 적게 먹는 편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밥도 많이주셔서 항상 배부르게
먹고 나가는거 같아요ㅠㅠㅠ

밥따로 낙곱새따로 먹는거보다
비벼먹는 걸 좋아해서
나오자말자 바로 비벼먹는 편입니다!

낙지, 곱창, 새우는 물론
당면, 콩나물 등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옛날부터 가던 낙곱새집이 있긴한데
그곳은 가족들이랑 갈때만 가게되고,
나머지는 초량뚝배기에 방문해서
낙곱새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재방문의 흔적들)
지금은 사이드 메뉴에 돈까스가 사라지고, 치즈돈까스만 있는데
식사메뉴로도 시킬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치즈돈까스는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낙곱새 양이 넘 많아서 사이드까지 먹었다간...배가 터지기 때문)
(항상 욕심부려서 배터지기 전 상태로 나갑니다.ㅋㅋㅋㅋ)
돈까스도 맛있었고, 새우튀김도 정말 맛있거든요ㅠㅠㅠ

기본적으로 음식솜씨가 좋으신거같아요ㅠㅠㅠ
음식 맛이 바뀌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거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