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28번째 이야기-부산역 채선당

에잇이 2021. 6. 13. 15:11

안녕하세요!!!


엄마 생신 때 샤브샤브를 드시고 싶다 하셔서
방문하게 된 '채선당'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을 생각하니
너무 신나더라구욬ㅋㅋㅋ
구워 먹는 거랑 또 다른 맛이죠!

가족들과 함께 스페셜 샤브샤브로 시켰어요!!
(1인당 1주문!)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밑반찬과 메인 메뉴를 가져다주시면서
고기완자는 바로 육수에 넣어주셨어요!!
나중에 야채를 먼저 넣고,
고기를 넣어먹으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샤브샤브의 장점은 많은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데에 있는 거 같아요.

안내받은 대로 야채를 먼저 넣고,
기다렸다가 고기를 넣었어요!!!

이렇게 어느 정도 먹다가 양이 작아서
인스타 업로드하면 서비스로 고기 1인분을
더 받을 수 있어서 3인분 추가 주문과 서비스를 받았어요!!

고기로 배를 채운 후
맨 처음 같이 가져다줬던
면도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죽 먹기 전 워밍업ㅋㅋㅋㅋㅋ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

처음엔 만두에 가려져서 몰랐는데
알록달록한 면이더라구요!
하나는 당근인 거 같았고,
나머지 하나는 매콤한 걸 보니 고추 같았어요!!

이렇게 알차게 먹은 후
역시 샤브샤브엔 죽이 빠질 수 없겠죠?!?!

영양죽 (채선당)

죽 만들어주시는 것도 영상으로 담고 싶었는데
눈치 보여서 못 찍었어요ㅎ
(왜 찍지 할까 봐.....)

밥 먼저 넣은 다음
남아 있던 국물이 조금 줄으니
계란을 넣어서 같이 섞어주셨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샤브샤브가 맛있더라구욬ㅋㅋ
그래도 고기는 역시 구워 먹는 게 최고인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물에 빠진 고기 싫.....)

다음에는 고기 꾸워 먹으러 가야겠네용!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안녕히 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