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29번째 이야기-서면 바게뜨양

에잇이 2021. 6. 14. 20:59

안녕하세용!!


오늘은 예전에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가
배는 고픈데 저녁시간까지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간단히 먹을 만한 게 없나 하고 보다가
들어가게 된 '바게뜨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가게 앞에 놓인 입간판을 보고
바게트 빵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샌드위치나 토스트처럼
간단히 먹을 수 있을 거 같구요!

가게 안에 사람은 없었지만
이 시국에 오히려 더 좋다 싶어서
들어갔어욬ㅋㅋㅋㅋ

바게뜨양

안은 엄~청 깔끔하고,
천장이 높아서 좋았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피자바게뜨버거를 시켰답니다!
바게뜨버거는 시간이 좀 걸리신다고
음료를 먼저 주셨어요!

아메리카노 (바게뜨양)

역시 음료는 아메리카노죠!
(단 음료는 싫어하는 편)

한 모금 정도 마시면서
가게 내부를 이리저리 구경하던 중
바게뜨버거가 나왔습니다!!!

피자바게뜨버거 (바게뜨양)

진짜 이쁜 곳에 담아주시지 않나요?!
바게트 빵에 따로 종이도 감싸져 있고,
튼튼하고 큰 종이컵에 담아져 나오는데
물티슈 2장도 같이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꼭 가게 안에서 먹는 게 아니더라도
밖에 돌아다니면서 먹기에
굉장히 편리하게 나왔어요!!

피자바게뜨버거 (바게뜨양)

위쪽을 보면 피자 토핑 재료를
바게트 빵 안쪽에 넣은 비주얼이에요!
실제로 먹었을 때도 딱 바게트와 피자를 같이 먹는 맛이에요!
(피자 빵 대신 바게트 빵으로 대체된 맛!)

피자바게뜨버거를 먹고 나니
다른 바게뜨버거들도 궁금해지더라구요ㅠㅠ
다른 종류도 먹으러 와야지 했었는데
그새 잊고 재방문하질 않았네요ㅠㅠㅠ

피자바게뜨버거, 아메리카노 (바게뜨양)

안 먹은 상태에서 다 찍으려 했는데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배고파서 바게뜨버거도 한 입씩 먹곸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는 바게뜨버거였습니다!
피자 말고도 기본, 감자, 단호박 이렇게 3종류가 더 있어요!
이 근처를 지나가시게 된다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글 적으면서 생각났으니
서면 갈 일 생기면 또 가야겠어요ㅎㅎㅎ








오늘도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맛있게 먹었던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안녕히 가셔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