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53번째 이야기-광안리 매드독스

에잇이 2021. 8. 8. 15:0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자를 먹고 싶은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광안리에 시카고 피자가 유명한 집이 있어서
'매드독스'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있고,
1층에는 올리브영이 있어요!!

광안리 근처에서 일하게 되어서
퇴근하자마자 매드독스에 갔었는데
혹시나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었어요!

손님이 꽤 있긴 했지만 저희가 앉을 자리는 남아있었어요!
창가 자리는 아니었지만 소파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시카고 피자를 먹기로 했으니 오리지널로 시키려다가
새우를 좋아해서 쉬림프 시카고 피자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잭 허니비어가 있길래 궁금해서 같이 시켰습니다.

잭허니비어 (매드독스)


완전 귀여운 잔에 주네욬ㅋㅋㅋㅋ
시카고 피자는 조리하는데 25~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피자가 안 나온 테이블이 많았어서 그랬던 거 같습니다.

예전에 홍콩 여행을 갔을 때
잭콕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잭 허니비어는 처음 보는 거 같았어요!


생각 외로 넘 맛있더라구욬ㅋㅋㅋ
잭 다니엘 특유의 맛과 벌꿀 맛이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조금 마시면서 이야기하고 있으니 피자가 나왔어요!!!

쉬림프시카고피자 (매드독스)
쉬림프시카고피자, 잭허니비어 (매드독스)

 


시카고 피자를 안 먹어봤던 건 아니지만
볼 때마다 비주얼 대박인 거 같아요!!
예전에 시카고 짬뽕이라는 곳에서 먹어봤었지만
매드독스는 처음이라 너무 기대됐답니다!

쉬림프시카고피자 (매드독스)


뒤쪽 빵 부분이랑 같이 먹으라고
딸기잼도 이렇게 1인당 1개씩줘요!

딸기잼 말고도 갈릭소스?? 같은 것도 같이 주는데
딸기잼보다는 갈릭소스가 더 취향이었어요!ㅎㅎㅎ

위에 큰 새우 말고도 피자 중간중간에
칵테일 새우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마다 새우가 씹히니 넘 행복했습니다!

6조각 정도 됐는데 1조각 먹었을 때부터
이거는 다 못 먹겠구나... 싶더라구욬ㅋㅋㅋ

그래서 결국!!

피자포장 (매드독스)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갔답니다!!
여기에 시카고 피자 말고도 파스타도 같이 팔던데
호가든 로제와 파스타를 먹으러 다시 방문해야겠어요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