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7번째 이야기-해운대 해성막창

에잇이 2021. 5. 27. 15: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다는 '해성막창'에 다녀왔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갔었을 때 본점을 가려했지만

일요일이라 휴무였어서 엘시티점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날도 혹시나 웨이팅에 대한 걱정으로

5~6시 사이에 도착하게 되었고, 다행히도 2~3팀정도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대창보다 막창을 먹어본 적이 없었기에

소막창 2인분과 대창 1인분 총 3인분을 시켰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작은게 아닐까 걱정했지만

곱창전골도 있고, 볶음밥도 볶아먹을 수 있으니 먹어보고

모자라면 더 먹자는 생각으로 3인분만 먼저 시켰어요!

이렇게 잘 구워가지고 맛있게 먹었는데

막창보다는 대창이 더 맛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

대창 2인분에 막창 1인분 시킬껄...생각하고,

이왕 여기 온김에 모든 걸 다 먹어봐야겠다싶어

곱창전골도 시켰어요!

여기에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진짜...곱창전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ㅠㅠㅠㅠ

막창이랑 대창을 어느정도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곱창전골이 또 맛있어서 와구와구 먹게 되더라구요.

배가 너무 불러서 여기까지만 하려고 했지만...

전골을 먹었으니...무조건 볶음밥을 먹어야한다며

볶음밥으로 마무리하게 됐어요!

배 터질까봐 볶음밥 1인분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된다고 하셔서 1인분만 볶았어요!

1인분도 이리 많은데...2인분했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다...

정말정말 배가 불렀지만...볶음밥을 먹으니 또 맛있어서

들어가긴 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

거리가 멀어서 못 올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가게에 있는 모든 음식메뉴를 다 먹었습니다..

또 먹고싶네요...대창....곱창전골.....먹고 볶음밥까지....

해운대 갈 일이 생기고, 생각이 나면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다ㅎㅎ

다음엔 본점으로~!!!!!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