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8번째 이야기-부산역 그 집 곱도리탕

에잇이 2021. 5. 27. 15:56

안녕하세요!

 

 

오늘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명하다고 소문난 곱도리탕 집이 있다기에

방문하게 된 '그 집 곱도리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저희는 본점으로 다녀왔어요!

 

저녁이 지났던 시간에 갔었었는데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많은 회사원분들이 저녁 겸 회식으로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사람이 많아 주춤하긴 했지만

얼마나 맛있을까?란 기대감을 안고

가게안으로 들어가 곱도리탕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가게 곳곳에는

곱도리탕 먹는 방법에 대해 적혀있었고,

저희도 그걸보면서 곱도리탕이 익기만을 기다렸어요!

 

바글바글 끓기 시작했고!

안내에 따라 수제비를 먼저 먹으면서

닭이 익기만을 기다리다가

먹기 시작했는데요!

 

진짜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욬ㅋㅋㅋ

밥이랑 먹기에도 너무 좋고,

술이랑 같이 안주삼아 먹기에도 좋은 메뉴였어요!

어느정도 먹고나서 사리도 추가해서 먹어야겠다싶어서

우동사리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더 많이 먹고싶었는데...

볶음밥까지 먹어야하기에

우동 1인분만 추가했답니다ㅠㅠ..

우동사리를 어느정도 먹고,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하기때문에

볶음밥도 주문했어요!!

배가 터질거같았지만 볶음밥을 넣으니

또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먹을 수 있다는 생각만 있다면....

먹을 수 있나봅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었던 하루였어용!!

다음에는 본점말고 서면에 있는 그 집 곱도리탕도 가봐야겠어요!!

곱창과 닭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ㅎㅎ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