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10번째 이야기-부산역 엽기떡볶이

에잇이 2021. 5. 27. 16:07

안녕하세용!!

 

 

로제떡볶이 시리즈(?) 중 하나인

'엽기떡볶이'의 로제떡볶이를 먹었던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원래 떡볶이를 딱히 안좋아하는데

로제떡볶이는 궁금했어요!

그래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많은

엽기떡볶이를 방문하게 됐어요!

 

사실 그냥 떡볶이를 먹어보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봤으나 맛이 기억안남...맵고맵고 매운거밖에...)

(초보맛도 매운 나....ㅠㅠ....)

로제떡볶이를 시켰답니다!

 

떡볶이만 먹으면 아쉬울거같아서

제일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도 같이 시켰어요!

계란찜은 그냥 매장에서 먹으면

같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중국당면을 추가한 로제떡볶이도 나왔어요!

로제떡볶이는 특이하게 맵기정도가 2가지밖에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오리지널 or 착한맛)

저는 맵찔이니까 착한 맛으로 시켰어용!

그런데 로제떡볶이라기엔 로제맛이 많이 안났어요!

ㄹ....하다가 그냥 떡볶이맛이랄까...?

맛있긴 했는데 그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로제를 먹고나서 갑자기 그 다음날....

그냥 떡볶이도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연달아서 한번 더 방문합니다.^^*(?)

이번엔 새로 나온 사이드메뉴인 엽봉도 시켰어요!

고추맵봉은 매울 거 같아서

버터꿀봉에 시즈닝은 달콤치즈로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치킨이 커서 놀랐어욬ㅋㅋㅋㅋㅋ

그냥 떡볶이에...토핑추가 엄청 많이 했는데.....

(물론 2인 엽떡 착한 맛으로 시켰지만...)

베이컨에...퐁당치즈만두....중국당면까지....

너무 욕심을 부렸어욬ㅋㅋㅋㅋㅋ

항상 자제해서 시켜야지...다짐하지만

실천할 수 없는 나....

그냥 떡볶이는 단맛이 강해서

로제가 더 나았던거같아요!

로제맛은 많이 안났지만 로제가 더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삼첩분식도 도전해볼까싶어요ㅎㅎ

로제떡볶이 도장깨기!!!!

먹게되면 빠르게 적어보도록 할게요ㅋㅋㅋㅋ

 

 

 

저의 블로그를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에 또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올게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안녕히가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