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59번째 이야기-서면 짬뽕관

에잇이 2021. 9. 12. 12: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픈했을 때부터 가고 싶었던
'짬뽕관'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짬뽕관부전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정말 아침 10시 조금 넘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매장 손님이 하나도 없으시더라구요!

저희가 첫 손님인지는 몰라도
들어가기 망설이다가 들어갔어욬ㅋㅋㅋ
(뭔가 부담...)


가기 전부터 설레 하면서
메뉴까지 정해놓았기에
차돌짬뽕크림새우 小로 시켰습니당!

차돌짬뽕 (짬뽕관)
크림새우 小 (짬뽕관)


차례대로 차돌짬뽕크림새우를 가져다주셨어요!!
차돌짬뽕이 먼저 나오고 크림새우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어욬ㅋㅋ
같이 찍고 싶은 마음에....ㅎㅎ

차돌짬뽕, 크림새우 小 (짬뽕관)

 


비주얼은 너무너무너무 합격!!!!
짬뽕은 맵기 조절이 가능한 거 같더라구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데
3단계 이상도 원하면 가능하다고 메뉴판에 적혀있었어요!

음식이 나왔으니 먹어봐야겠죠?!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크림새우를 가장 먼저 맛봤어요!

달달한 크림 맛
상큼한 레몬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답니다ㅠㅠㅠ

거기에 양파까지 같이 먹으니
덜 느끼해서 좋더라구요!

혹시 몰라 또 저희가 짬뽕도 같이 시켰었죠?!


크림새우를 먹고 느끼해질 때쯤
짬뽕으로 입가심을 해주니
느끼함도 사라지고 넘 좋았어요!

차돌박이와 각종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배부르게 많이 먹었습니다.

매운걸 못 먹는 맵찔이여서
조금 맵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매운맛이라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ㅠㅠㅠㅠ
(매워하면서 계속 먹은ㅋㅋㅋㅋ)

다음엔 주문할 때 매운 정도를
미리 말해야 할 거 같아요!!!


그래도 궁합 좋게 시켜서
너무 맵지도, 너무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은 아침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깐풍새우와 마파두부도 맛보러 가려구요!
오랜만에 단골 할만한 가게를 찾은 거 같아요!
맛 변하지 않고, 이대로 쭉쭉 장사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방문하게 되면 글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낮에 덥긴 해도 저녁에는 선선하니 좋아요ㅎㅎ
여름이 가고 겨울이 오나 봐요!
다들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