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상★

[맛집일상] 56번째 이야기-대연동 홍익돈까스

에잇이 2021. 8. 21. 22:54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익돈까스'에 가서
돈까스와 면을 함께 먹기 위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돈까스도 먹고 싶고,
면도 먹고 싶은 하루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비주얼에 홀려 방문하게 되었네요ㅋㅋㅋㅋ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을 열심히 보며 뭘 먹을까 고민했어요!
그러다 안심까스베이컨볶음우동으로 결정했습니다!

저희가 오고 나서 손님이 갑자기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저녁시간이 지난 7시 이후? 의 시간이었는데도
다들 늦은 저녁을 먹으러 오시는지 금방 만석이 되었어요ㅎㄷㄷ....

기다리다 보니 금방 안심까스가 나오더라구요!

안심까스 (홍익돈까스)


와..... 기본 돈까스도 좋지만
안심까스는 기름기가 없기 때문에
담백해서 좀 더 들어가더라구요!
그런데 생각보다 넘나 많은 양....!!!!

그리고 이상하게 베이컨볶음우동이 금방 나오지 않아
같이 사진 찍는 것을 포기하고,
몇입 먹다 보니 직원분이 죄송하다며
사이다와 함께 베이컨볶음우동을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어쩐지 다른 테이블에는 볶음우동이 나오는데
저희 테이블은 안 나오는지 의아해했었거든요ㅠㅠ
아무래도 주방에서 착오가 있었나 보구나 싶었습니다!

베이컨볶음우동 (홍익돈까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베이컨볶음우동!!
맵기 정도는 순한 맛/중간 맛/매운 맛 중 고를 수 있었는데
중간 맛으로 주문했었어요!

이렇게나 양이 많을 줄 몰랐던....
안심까스와 함께 먹다가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

안심까스, 베이컨볶음우동 (홍익돈까스)


안심까스를 먹고 찍은 전체 샷!
양이 작은 저에겐 너무나 양이 많았던 홍익돈까스!
하지만 푸짐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파스타도 한번 먹으러 올까 봐요!!
홀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








오늘도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 많이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